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바로올린 사진

가을엔 역시 국화가 최고인듯 노란국화 사진 모음

by Gildelab 2021. 10. 16.
728x90
반응형

아침마다 보는 노란 국화 핸드폰 사진 

 

출근길에 국화가 자주 보이네요. 날씨가 선선해 지니까

본격적인 가을인가 보다하고 느끼고 국화들을보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져요. 상쾌한 하루 시작~

점심시간에 짬으 내어서 열심히 찍어 봤어요

빨간 국화가 제법 멋지네요

작은 봉오리들은 점점 멋진 꽃잎이 될거에요

노랑 노랑 국화가 예쁘게 잘 보이네요

가을에만 보이는 국화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물을 열심히 줘야 머진 꽃을 볼수 있지요.

출근길에 매일 보는 국화 누군가의 정성으로 피어났네요.

핸드폰 화질이지만 봐줄만 하군요.

같이 피어있던 빨간 채송화 사진입니다.

눈홍색 잎이 특이한 국화네요

급하게 찍느라 촛점이 나갔네요. 하지만 느낌은 좋네요

멋진 국화 보시고 오늘하루도 힘내시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