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바로올린 사진

10월에 멋진날에 찍은 코스모스 사진모음

by Gildelab 2021. 10. 6.
728x90
반응형

멋지날 아름답게 피어있는 코스모스 사진 모음

일요일 오후 여행와서 열심히 찍어본 다양한 색상의 코스머스 사진입니다.

분홍 코스머스

가을엔 역시 코스머스가 제일 예쁘네요
길가에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코스머스
정말 힐링이 저절로 됩니다.

요즘엠 품종이 다양해서 여러가지
색상으로 피네요.

가운데가 더 진한 분홍이 예쁜 코스머스에요

노랑과 빨강 분홍이 잘 어울리네요

꽃잎 가장자리가 독특한 문양을 하고 있네요

붉은 와인빛이 더욱 더 멋지네요

길가에서 한참을 찍었네요

가을엔 코스머스가 좋군요

하늘을 바라보는 코스머스
핸드폰사진이라 구도가 좀더 자유롭군요

하얀색 코스머스도
요즘엔 품종이 다양하네요

강가에 피어난 코스머스 먹지네요

다양한 구도 실험샷

마지막으로 분홍색으로 마무리합니다.

가을날씨 만끽하며 기분좋게 산책했네요.

오늘도 기분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블로그는 공감이 큰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