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바로올린 사진

갑자기 추워진 10월 가을이 없어지고 겨울이온 월요일 아침 국화감상

by Gildelab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성큼 다가온 겨울날씨 쌀쌀한 아침에 올려보는 국화 꽃 모음


지난휴일엔 겨울옷 꺼내느라
바쁜 휴일 이었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놀라
외출은 안하고 하루종일
겨울 준비에 바빴어요

주황국화

오후에 간단히 운동겸 나가서
찍어온 국화 주황색 국화는
또 처음 보는거라~

노랑국화

분홍색 사이로 보이는
노랑국화도 멋있게
잘피어 있네요

화단에서 건진국화도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잘견디고 멋지게 피어 있었어요

빠르게 여기 저기 살피고
여러장 빨리 찍고 왔어요
구글 서치님이
글좀길게 써라고해서
열심히 끄적여봅니다.

겨울이 오기전에
부지런히 찍어
놓아야 겠네요

좋은글은 차차 써지겠지요
작은 아침 습관을위해
열심히 노력할께 구글님
글쓰기 힘들다구요

여라가지 색이 어룰려
알록 달록 멋지네요
멋진 꽃님들 보면서
출근해요.

국화는 하얀색보다
노란색이더 멋진것 같아요
올해엔 노란국화가
길디에겐 많이보였음.
내년엔 멋진 하얀국화보러
다니길 바랍니다.

요즘엔 국화 품종도 다양해져서
여러가지 샥이 보이네요
분홍 빛이 도는 국화도 멋져요

겨울이 오고있는 요즘날씨
국화랑 가을꽃 열심히
박제해야겠네요

파스텔톤은 항상 어울리는듯
핑크국화 오래오래 피어있어야 할텐데...

마지막 노랑꽃 맥시밀리언
북미해바라기로 마무리합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