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바로올린 사진

가을 산행중에 오솔길에서 발견한 투구꽃 나름 멋짐

by Gildelab 2021. 10. 8.
728x90
반응형

수타사 산책길에서 만난 보라색 투구꽃 산속에서 박제 완료


나무가 많고 그늘진 산속 오솔길에서 만난 꽃들을 바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사람들이 자주 산책하는 길목이어서
사람들이 심어 놀수도 있겠지만
나름 깊은 인적드문 산속에서

보라색 꽃들이 피어 있어서
신기하고 멋져서 빠르게
사진에 담고 이동했네요

산속에 피어있는 투구꽃 멋짐

약간 그늘지고 양지바른곳 오솔길 산책로 옆에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출렁다리 가는 길 중간쯤에 보이는 꽃이라 반가웠네요.

푸른 숲길을 걷는것도 힐링이 되는데
산속에서 만난 꽃님은 등산에 즐거움 이에요.

촛점나간 사진
멋진 투구꽃

여러 송이에 보라색 투구꽃이 인상적이네요.

여기 저기 여러 각도로 찍어봅니다.

보라색 나비같이도 보이네요

산행중이라 빠르게 찍고 이동합니다.

다음에 또보러올께 안녕

등산? 산행을 마치고 맞이한 수타사 왼쪽 입구
계곡입니다. 발도 담그고 맘껏 쉬다가 하산했어요.

수타사 산소길

출렁다리 가는 등산길 산책로
오른쪽 길인데 왼쪽으로는 계곡이보임
고목들이랑 낙옆밟으며 가는길
멋지고 기억에 남아요.

다녀본 등산중에 기분좋게 다녀온 산책길
'귕소 출렁다리' 이름이 어렵네요
특이한 이름이라 신경써서 기록하지 않으면
바로 잊을듯...

아이들도 무리하지않고 바로 다녀올 수
있는 산행길 이네요.

멋진 그늘 숲길

산행중에 찍어논 나무하늘 보면서
한주 열심히 시작하세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