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일상 생활 꿀팁

솜샤시 기법으로 내구성에 쿠션감이 만족스러운 킵더체인지 쿠션 커버

by Gildelab 2022. 2. 22.
728x90
반응형

합리적 가격에 가성비 좋은 국산 쿠션 커버 사용기


- 킵더체인지 쿠션커버
- 국내산 제조
- 고급 원단 사용
- 솜샤시 기법으로 쿠션감 좋음
- 국내산 지퍼 깔끔한 마무리
- 공장 직영 주문제작 가능

가성비 좋은 국산 쿠션커버 킵더체인지

사용하던 쿠선 커버가 오래 되어 인터넷 검색하던중
가성비 좋은 쿠선을 발견해서 구매 하게 되었네요.

확실히 커버 내부에 솜을 덧데서 가공한 쿠션커버라서
세탁을 여러번 해도 튼튼하게 오래 갈것 같네요.

기존에 쓰던 쿠션 솜을 열어 보니 사이즈가 큰것같아서
제일 큰 사이즈 50x50으로 주문해서 새로 씌웠어요~


티씨 스카이 블루

▶ 티시 스카이 블루 50cm 사이즈

털 먼지가 없어서 우선 좋았구요~
매끄러운 촉감이라 우선 거부감이 없네요~

그리고 촘촘한 격자 무니로 보기 좋고
면의 탄성이 좋아서 구김이 보이지 않어서 더 좋았어요~

매끄러운 감촉 티씨 소재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두 잘 사용할것 같네요~


▶ 초 극세사 그레이 50cm 사이즈

겨울이라 더 따뜻하게 느껴질 것 같아서 선택했구요~
포근한 촉감과 부드러워서 정말 좋네요~

생각보다 원단이 심플했고 
우려했던 보플은 없었어요~

 

초극세사 그레이


겨울엔 따틋한 쿠션이 최고인듯
미세한 섬유 간격으로 진드기등이
서식하지 못하고 쉬운 얼룩제거가 
된다고 하니 기능성 또한 좋네요~

새로산 쿠션커버



겨울엔 역시 초 극세사 가 좋아요~


그리고 쿠션 구매 할때는 
현재 사용하는 쿠션보다 크게 
구매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지금 사용하는 쿠션을 풀어서 모면
안에 들어있는 하얀 솜털이 쿠션 커버 
보다 훨씬 크다는것을 알거에요~

 

국내 고금원단 쿠션커버


작고 볼록 튀어 나온 쿠션감을 원하면
지금 가지고 있는 쿠션보다 작은 사이즈로 주문하세요~

이번에 산 킵더체인지 쿠션 커버 정말 좋네요~
앞으로 1~2년은 소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것 같네요~

얼른 코시국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