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용 멋진사진 모음

8월에 찍은 백일홍 사진 빨강이 멋져요

by Gildelab 2021. 9. 22.
728x90
반응형

인근 공원 산책중에 열심히 찍어본 백일홍과 코스머스 크롭사진

 

8월 중순쯤에 공원 산책을 하다가 열심히 찍어서 보관하고 있는 사진 올려봅니다.

릴스 영상을 위해 세로로 크롭한 사진이 대부분 이지만

강렬한 꽃님들 열심히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핸드폰 화질이지만 정말 멋지게 나왔어요~

백일홍

빨간 백일홍 멋져요

분홍 백일홍

백일홍 종류가 많아요 겹꽃으로 핀 분홍색 백일홍도 예쁘네요.

노랑 백일홍도 멋지군요

무궁화

분홍색 무궁화도 멋지게 활짝피었네요

무궁화 접사

멋진 무궁화

더 가까이 당겨서 찍어봄

보라색 비비추

비비추 꽃도 자세히 보면 멋져요

비비추 접사

보라색 코스머스

한여름에 코스머스 요즘엔 자주 보네요 신기해서 열심히 찍어봤어요

언제 시간이되면 릴스 만드는 방법을 블로그로 작성해 볼께요.

하얀 백일홍

백일홍 사이에 여러가지색중에 흰색도 있었어요

나비

백일홍 찍고있을때 갑자기 나타난 나비 모델님 반갑습니다.

사진감상 잘하셨지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은 제게 큰힘이 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