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용 멋진사진 모음

가을에 피는 코스머스 세로사진 배경화면 소스

by Gildelab 2021. 10. 3.
728x90
반응형

홍제천에 한창인 가을에 핀 코스머스 세로 배경화면 소스

지난 주말 오후에 산책하면서 열심히 찍어놓은 사진 크롭하고

세로로 만들어본 코스머스 사진 모음입니다.

사실 릴스에 사용할려고 세로로만 크롭한다음

어플로 동영상 편집을 하는데 사용합니다.

릴스의 장점은 음악을 마음데로 사용할수 있다는데 큰 메력이 있어요

보라색 코스머스

보라색이 멋진 코스머스네요

산책길에 열심히 접사 촬영했어요

요즘엔 핸드폰으로만 사진을 찍는데 나름 잘 나오는것 같네요

급하게 크롭하고 보정하니 티가 나네요

핸드폰에서보면 절대 티가 안난다는 사실

크롭하고 자동채움을하면 어느정도 보정 되는군요

핸드폰 화질이라 조금 떨어지지만 느낌은 그대로 살아나네요 멋지네요

디카로는 쉽게 만들기 어려운 구도입니다.

꽃사진은 아래에서 위로 찍을때 가장 멋지게 나오는것 같아요.

분홍색으로 멋지게 피어난 꽃이네요

이름이 피튜니아네요

홍제천 도로변에 나름 멋지게 정비해서 피워놓은 꽃이었어요

분홍색이 정말 멋지네요

요즘엔 코스머스 품종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색상들이 보이는것 같아요

진한 분홍색이 멋지네요

가운데만 진한 분홍색이 보이는 코스머스

크롭으로 완성한사진 티나네요.

모니터로 봐야만 보이는 크롭신공

코스머스사진 하나 또 건진듯 합니다.

가을이 되어서 구청에서 열심히 도로변을 가꾸어 놓았어요

산책 내내 기분 좋게 다녀온 기억입니다.

하얀색 코스머스

마지막 코스머스도 인상적이네요.

시간 되시면 가벼운 차림으로 집앞을 산책하시고 

가을 꽃들도 감상 하시기 바래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