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돌 패턴 인테리어 소스

토요일 백련산 매바위 유아체험장 가는길에 찾은 살구색 벽돌 사진

by Gildelab 2021. 10. 25.
728x90
반응형

토요일 산책로 입구에서 찍은 살구색 벽돌 사진 이미지소스

토요일 오후 집근처 백련산을 산책했다.

가까운 곳에 이렇게 좋은 산책로가 있을줄이야 진작에 돌라다녀 볼걸...


담쟁이

입구에서 발견한 살구색 벽돌 이미지 소스

보기드문 벽돌색이라 열심히 찍어 봤어요

외벽에 밝은톤으로 있으니깐 주변이 더 밝고 깨끗해 보였어요.

살구색 벽돌

세월의 흔적으로 지저분해지는건 어쩔수 없었지만 나름 멋진 담장 이었어요

세로 담장

이상하게 보이면 찍게 되는 담벼락 사진

왜 찍냐고 묻는다면 아마도
직업병 이라고 답해야 겠네요.

담벼락 패턴

이전에 벽돌 소스 찾느라 고생했던
기억들이 남아 있어서 라고 핑게를
찾아 봐야 겠네요.

빗바랜 담벼락

귀찮은 소소한 일이지만
어느 누군가에겐 꼭 필요한 이미지
자료가 될거에요.

아침 출근길에 올려보는
일상 이미지 소스입니다.

담쟁이가 보이는 벽돌

나름 작품을 구상하며 빠르게 찍어보는 담쟁이 컨셉의 벽돌 사진입니다.

출근길에 다시 보니 새롭고 좋네요.

벽돌 패턴

물때랑 세월의 흔적으로
부분 부분 지저분한 벽돌도 보이네요.

가로 사진

핸드폰만 신경 쓸순 없지요
진짜 작업은 가로 사진이 필수

벽돌소스

그래픽 직업병 모르면 아무도 관심없을
작은 이미지 소스 일꺼에요.

작업자들만 알고있는 이미지 소스의 세계

완벽함 전문가의 영역은
작은 차이에서 생긴다는 것

담쟁이 넝쿨

우앙 출근시간 벌써 절반이 날라가는고만

유튜브랑 릴스 블로그까지 요즘엔 심심할 겨를이 없는 일상이네요

담쟁이 줄기

구글에 잘보이는 글쓰기 어렵네요.

이렇게라도 틈틈히 기록을 남겨봅니다.

습관을 일상으로..

백련산 올라 가는길
가을하늘
분홍색 꽃
유아숲 체험장
통나무 체험
나무

내려오면서 찍은 나무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점점 멋진 일상 풍경이 될듯하네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