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돌 패턴 인테리어 소스

가평 캠핑장 카누마을에서 찾아논 주차장 바닥 이미지 소스

by Gildelab 2021. 10. 5.
728x90
반응형

캠핑장 주차장 바닥 잔디 벽돌 이미지 소스


이른 아침부터 도착한 캠핑장에서 건진 이미지소스입니다.

바닥사이로 나온 잔디가 인상적이네요.

그냥바닥보다는 보도블럭 사이로 나온
잔디가 더 좋아보여요.

보도블럭 사이로 잔디가 보이니
좀더 자연 친화적으로 느껴지네요

저녁에 비가와서 조금 빗물이 남아 있네요

잔디만 푸르게 유지된다면
멋진 주차장 바닥이네요

벽동 마감

이제 가을이라 수영장은 비어있네요

오늘도 기분좋는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