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유용한 그림 모음

점점 다가 오는 가을 낙엽 열심히 스캔한 이미지소스

by Gildelab 2021. 10. 9.
728x90
반응형

낙엽 스캔이미지 소스 여러개 다양한 종류

 

틈틈히 올려보는 가을 낙옆 소스입니다.

습관적으로 스캔하던 날들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전 자료네요.

하드에 묵혀져 있던 자료 열심히 꺼내서 올려 봅니다.

바로 책갈피에 넣어서 반듯하게 한 낙옆소스입니다.

일주일만 지나도 낙옆은 잘 마르는것 같아요

나름 트림해 본 이미지 자료, 보정이 더 힘들어요

이미지 크롭만 한자료

원소스는 가공을 해야 재대로 사용할것 같네요

다양하게 여러개 종류가 많네요, 노랑 잎사귀들이 좋아보여요.

앞면 뒷면으로 스캔해서 유용하게 사용될 거에요.

대나무잎 아마 여행가서 오죽헌인가에서 가져온 대나무 잎사귀 입니다.

대나무잎 오죽 그리고 주변에서 모은 잎사귀 입니다.

도토리 나무 산책길에서 주운 낙옆들이에요

잎사귀가 제법 커서 책한권이 금방 배불둑이가 되어요.

중복 자료 같네요

담쟁이잎 이에요

큰 잎사귀도 스캔 해 보았어요

담댕이 아직 덜 빨개 졌어요

오래된 스캔 이미지이지만 잘 사용 될 거에요.

고해상도 이미지 자료 이므로 원본 다운후 가공해서 사용하세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