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유용한 그림 모음

안산에서 만난 빨간 국화 화단에서 박제

by Gildelab 2021. 10. 4.
728x90
반응형

가을에 만난 빨간 국화 반갑게 맞이해요

지난 휴일 안산에 늦은 오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안산 산책로 초입에는 작은 공원들이 많이 있는데 올라가는 동산 입구에는 계절마다 

구청에서 멋진 꽃을 심어 놓기 때문에 구경도하고 간단한 등반도 하면서

기분좋은 산책을 할 수있는 코스입니다.

조금 늦은 오후여서 사진 이 많이 흔들렸다.

바로 물을 뿌려서 국화들이 싱싱했어요

시간이 조금 더 있었으면 찬찬히 찍어 봤을텐데

늦은시간이라 빠르게 찍어서인지 사진이 모두 흐리게 나왔네요.

다음 산책때에는 더 멋지게 담아서 올려 볼께요

중간쯤에 피어있는 빨강 메리골드 입니다.

더 어두워져서 건진 사진은 별로 없네요

일상의 소소한 기록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올려봅니다.

다음엔 좀저 일찍 서둘러서 안산에 올라가서 

가을 꽃님들 많이보고 열심히 담와와야 겠네요

오늘도 상쾌한 하루 시작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