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돌 패턴 인테리어 소스

일산 스타필스 사우나 소금 찜질방에서 찾은 멋진 벽돌 패턴

by Gildelab 2023. 3. 21.
728x90
반응형

찜질방에 멋지게 장식된 빨간 벽돌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 필드 찜질방

 

지지난 주말 일산 스타필드 고양에서 발견한 멋진
빨간 벽돌 패턴 사진을 멋지게 담아왔어요.

갑자기 쌀쌀해진 주말 때문인지
코로나가 인제 좀 풀려서인지 몰라도
사람들이 제법 많이 나와서
사우나를 즐기고 있었어요~

 

 

소금찜질방

소금찜질방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한국 전통 스파 또는 사우나입니다. 대형 돔형 사우나 시설로 땀을 흘리며 누워서 휴실을 취하면서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소금찜질방은 찜질방을 데우기 위해 사용하는 큰 소금 덩어리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이러한 방은 일반적으로 섭씨 80-90도로 가열되고 습도가 높기 때문에 몸을 해독하고 모공을 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소금찜질방은 한국인들이 휴식을 취하고 사교하며 건강과 웰빙을 향상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우나 하다가 벽돌 문양이 독특하고

멋져서 바로 박제 해 왔어요~

약간 은은한 조명에 비치는 벽돌이

멋지지 않나요~

 

색다른 벽돌 문양을 생각한다면

조명이 들어오는 소금방 사우나

벽돌 이미지 소스 참고하세요~

 

사우나 하는중에 핸드폰 뜨거워 질까봐

빠르게 찍고 나왔다는......

 

 

한 3년 만에 다시 방문한 아쿠아필드 사우나는


여전히 넓고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찜질방이 넓어서 야외가 보이는

족용탕이 있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하는 족욕도 나름 좋아요.

 

유난히 추운 날씨여서 앞에 보이는

북한산이 뚜렸하게 보이는 날이었어요~

 

찜질방 시간이 정해져 있다는 점이  주의 사항이네요.

이용 시간이 6시간으로 제한을 두고 있어서

잠깐 동안이라도 오버 하면 추가 결재가 된다는점

신발장 키가 안열리고 결재를 완료해야 나올수 있어요~

 

이날 마감 시간을 깜박하고 15분 정도 오버 하는바람에

추가금을 내고 나왔네요~

 

마눌님이 할인받은 이용요금 추가 이용 요금으로 냈다고

한참동안 구박을 받았다는~... ㅠ.ㅠ

마감시간이 있는 스타필드 찜질방

다음부턴 마감을 잘 지킬께요~....ㅠ.ㅠ

 

이미지 소스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 표시를 꾹 눌러주는 센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