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바로올린 사진

산책길에 자주보는 노란 씀바귀꽃 잡초사이에 노란색이 예뻐요

by Gildelab 2021. 5. 27.
728x90
반응형

씀바귀 제라늄 봄망초 장미 일상사진

요즘엔 인스타그램 릴스에 빠져서
한참 재미나게 출퇴근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씀바귀꽃

에드센스 고시만 패스하면
1일 1포스팅은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노란꽃

핸드폰으로 출퇴근시간에
이렇게 짬짬이 쓰는글로
티블로그 업데이트 하고있네요.

길가에서

하루에 세줄씩 쓰는글도
이렇게 쉽지는 안군요.

접사
노랑 씀바귀꽃

티스토리는 꾸준히
자연스러운 글로
내맘대로 키워볼렵니다.

제라늄

부담없이 내가 좋아하는 글도
자주올리다 보면
멋진 유용한 블로그가 되겠지요.

두송이
씀바귀 꽃

봄망초
봄망초 접사
빨간장미

매일 소중한 일상의 글도
열심히 올려볼렵니다.

재미나고 안지치고
올릴수 있는 글 중에
한 가지가 꽃 사진이
제일 무난하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