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용 멋진사진 모음

봄이면 유난히 예쁘게 피는 꽃사과 나무 하얀꽃 공원 산책길 가로수

by Gildelab 2021. 5. 2.
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봄이면 산책하면서 자주 보는 하얀꽃 이름을 이제서야 알았네요 바로 '꽃사과 나무' 였네요 지난가을을 생각해보니 조그마한 사과들이 작은 나무에 주렁주렁 달려있던게 기억나네요.

꽃사과 나무

맨날 마주하는 일상에도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멋진 일상이되는 신기한 블로그 생활이네요.

꽃사과나무 봄꽃

블로그 글쓰기를 하면서 주변에 무심코 지나치던 일들이 하나씩 글감이 되는것이 신기하네요.

봄에만 볼수있는 꽃사과나무 멋진 하얀꽃 입니다.

오늘하루도 좋은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